가스기술공사, 2020년 시무식 개최…"변화하는 환경, 신속하게 대응할 것"
상태바
가스기술공사, 2020년 시무식 개최…"변화하는 환경, 신속하게 대응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가스기술공사 고영태 사장이 시무식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 한국가스기술공사 고영태 사장이 시무식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는 지난 2일 대전 본사 대강당에서 '2020년도 시무식'을 행사를 열고 본격적인 2020년 새해 업무에 들어갔다.

고영태 사장은 근무유공 및 특별유공 직원에 대한 포상 후 신년사를 통해 "어느 때보다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해 위기를 기회로 삼아 변화하는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 천연가스 생산 공급설비의 완벽한 정비와 유지보수로 안전확보 ▲ LNG 및 수소 가스사업과 바이오 가스 정제사업 기반 구축▲ 공사의 비전을 달성하고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게 하기 위한 공사 제반 업무 혁신 ▲ 상생협력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조직문화 조성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역점추진과제를 제시하고 공사를 둘러싼 대내외 경영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고 사장은 "청렴과 인권을 존중하는 문화 확산, 투명한 경영정보 공개를 비롯한 사회적 가치 실천의무 실현에 역량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무식 후에는 전 임직원이 서로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희망찬 2020년도의 시작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