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매매패턴분석 '알고파' 서비스 오픈
상태바
KB증권, 매매패턴분석 '알고파' 서비스 오픈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5월 07일 09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7일 고객이 본인의 매매 습관을 확인하고 진단할 수 있는 매매패턴분석 '알고파(Algo-PA)'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알고파' 서비스는 기존 종목 위주의 정보제공을 넘어 고객이 올바른 투자방법을 형성하도록 도와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다. KB증권만의 알고리즘을 통해 과거 2년간의 매매를 건별로 분석해 고객의 매매패턴을 알려주며, 성과 향상을 위한 매매 원칙을 제시해준다.

이 서비스는 △최근 2년간 손절관리와 분산투자, 이익관리 등을 확인하는 '종합진단', △다양한 기준으로 매매유형과 손익비중을 보여주는 '매매유형분석', △우수고객과 고객의 성과를 비교해 주식투자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우수고객과 비교' 등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KB증권 고객 누구나 HTS 'H-able(헤이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2년간 매매횟수가 15회 이상 이력만 있으면 매매패턴 분석이 바로 조회 가능하다. 추후에 MTS 'M-able(마블)'과 홈페이지에도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까지 이용후기를 남기면 선착순 100명과 우수 이용후기 작성고객 1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