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맥흙침대, '가정의 달 패밀리 세일' 진행 중
상태바
수맥흙침대, '가정의 달 패밀리 세일' 진행 중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4월 23일 14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04-23 14;23;38.JPG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흙침대, 흙소파 특화 전문기업 '수맥흙침대'가 창사 28주년을 맞아 '가정의 달' 세일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일행사는 최근 출시된 제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 위주로 선정해 최대 30%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5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과 사은행사가 마련되어, 그 어느 해보다도 뜻 깊은 가정의 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가정의 달 세일기간을 이용해 부모님 건강, 효도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수맥흙침대, 수맥돌침대를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수맥흙침대는 인체에 유해한 수맥과 전자파를 차단해 건강과 숙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온열침대로 특히 먼지나 진드기, 세균 번식 염려가 없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수맥흙침대 수맥돌침대 본사공장 관계자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선 확보된 물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고 배송설치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한 발 먼저 서두르는 게 이익"이라며 "잠재 고객들로서는 연중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만큼 이번 행사를 현명하게 이용하는 것은 합리적인 소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바로가기 사이트 및 수맥흙침대 공식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