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모바일 현금간편결제 서비스 'H몰페이' 런칭
상태바
현대H몰, 모바일 현금간편결제 서비스 'H몰페이'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_H몰페이.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현대H몰이 모바일 결제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현금간편결제 서비스 'H몰페이'를 런칭한다.

H몰페이는 상품 결제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미리 설정해 놓은 은행 계좌에서 주문금액이 인출되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결제 단계에서 기존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계좌이체하는 과정을 대폭 줄였다.

우선 결제계좌를 연결할 은행을 선택한 후 결제시 필요한 비밀번호 6자리를 등록하면 된다. 실제 상품을 결제할 경우 H몰페이를 선택해 비밀번호만 누르면 결제가 완료된다.

현대H몰은 런칭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H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H몰페이 결제시 사용 가능한 2%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고 기존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상품군의 제약없이 최대 3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H몰은 현재 모바일앱에서만 사용 가능한 H몰페이를 추후 온라인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하고 모바일 쇼핑시 반드시 필요한 가입, 결제, 로그인, 인증 부문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결제·배송 등 다양한 부문의 빠른 서비스가 플랫폼의 경쟁력을 판단하는 기준"이라며 "고객들의 모바일 쇼핑 패턴을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연구해 고객들이 실제 체감할 수 있는 구매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