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24기 고객패널 발표회…모바일 고객패널 첫 선
상태바
삼성화재, 24기 고객패널 발표회…모바일 고객패널 첫 선
  •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7월 20일 08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사진] 24기 고객패널 주부 이윤주씨가 고객 목소리를 담은 활동결과를 발표하고 있다.jpg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삼성화재(대표 최영무)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서초동 삼성화재 본사 경영회의실에서 '24기 고객패널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30~40대 주부 8명으로 구성된 24기 고객패널은 지난 3월부터 4개월간 독립보험대리점(GA), 텔레마케팅(TM), 방카슈랑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삼성화재 보험상품 가입절차를 살펴보고 개선점을 제시했다.

이날 발표회에는 최고경영자(CEO) 및 주요 경영진이 참석해 고객패널 의견을 경청했으며, 제시된 아이디어는 실무부서 검토를 거쳐 하반기 중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삼성화재는 올해부터 '모바일 고객패널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지난 4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선발된 150명의 모바일 패널들은 평소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설문조사 및 질의응답, 오프라인 집중 토론회 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남대희 삼성화재 소비자정책팀장은 "삼성화재는 꾸준한 고객중심 경영을 통해 NCSI, KCSI, KS-SQI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평가지표에서 독보적인 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패널제도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