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국내 최대 규모 풋살대회 개최
상태바
AIA생명, 국내 최대 규모 풋살대회 개최
  •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5월 15일 09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 AIA 바이탈리티 2018 H-Cup 챔피언십.jpg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AIA생명(대표 차태진)은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는 풋살 대회 'AIA 바이탈리티 2018 H-Cup 챔피언십'과 옥상 풋살장인 'AIA 바이탈리티 아레나'를 통해 고객들의 건강을 증진하는 프로그램이다.

AIA 바이탈리티 2018 H-Cup 챔피언십은 AIA생명이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풋살 대회다. 각 팀 당 20세 이상 성인 6명 이상으로 구성된 성인부와 9세 이하 어린이 7명 이상으로 구성된 초등부로 나눠 경기가 진행된다.

오는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울산, 수원 등 전국 10개 풋살장에서 지역 예선을 진행한다. 각 지역 예선 우승팀은 7월 14일과 15일에 전국 본선을 갖는다. 

성인부 전국 우승팀은 트로피와 더불어 내년에 홍콩에서 열리는 'AIA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항공료와 체재비는 AIA생명이 전액 지원한다. 초등부 전국 우승팀은 트로피와 상금 200만원을 받는다.

아울러 AIA생명은 서울 동대문, 일산, 대전, 부산, 창원 홈플러스 매장 옥상에 풋살장 AIA 바이탈리티 아레나를 설치한다. 오는 21일부터 공식 개장해 다양한 생활 체육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