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걸 산업은행 회장, 국립공원 드림탐사대에 1000만원 후원
상태바
이동걸 산업은행 회장, 국립공원 드림탐사대에 1000만원 후원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6월 14일 17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가운데)
▲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가운데)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은 국립공원 드림탐사대 프로그램에 1000만원 후원을 후원했다.

산업은행은 이 회장이 14일 국립공원관리공단 북한산생태탐방연수원에서 사회공헌활동 포로그램인 'KDB 키다리 아저씨' 13호 후원 사업으로 의정부지방법원 보호 청소년 대상 '국립공원 드림탐사대' 프로그램을 선정, 1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국립공원 드림탐사대는 취약계층인 보호청소년들과 함께 국립공원 내 산악활동을 통해 자연을 체험하고 신체능력 향상 및 정서적 발달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의정부지방법원이 대상자를 선발하고 국립공원관리공단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산업은행이 후원한다.

15명 내외의 의정부지방법원 보호청소년들은 7월부터 10월까지 5차례에 걸쳐 북한산 및 지리산 생태탐방연수원에서 자연을 배려하는 산행, 탐방구간 환경정화 활동, 국립공원 탐사캠프 및 인공암벽 체험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이동걸 회장은 "국립공원 드림탐사대 프로그램은 3개 기관이 특성을 살려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협업을 통해 진행돼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대한민국의 건강한 구성원이 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