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도 돈도 키움' 키움증권, 펀드 가입 시 휘트니스 이용권 지급
상태바
'내 몸도 돈도 키움' 키움증권, 펀드 가입 시 휘트니스 이용권 지급
  • 오경선 기자 seon@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5월 12일 09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0512_펀드이벤트.jpg
[컨슈머타임스 오경선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국내 최대 피트니스 멤버십 서비스 업체 TLX Pass와 제휴해 다음달 30일까지 펀드 신규고객에게 1달 운동권을 지급하는 '내 몸도 돈도 키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펀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펀드를 3만원 이상 매수하면 휘트니스 시설을 7번 이용할 수 있는 TLX 7 Pass를 증정한다.

TLX Pass는 전국 3200여개 헬스 시설과 뷰티, 힐링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 멤버십 서비스다. 헬스뿐 아니라 수영,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강인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 팀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간편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모바일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가 펀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펀드 선택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전문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펀드 전문가 상담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키움자산관리를 친구추가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키움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