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월드푸드마켓 전점 확대 '봄메뉴 출시'
상태바
빕스, 월드푸드마켓 전점 확대 '봄메뉴 출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09일 15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 전점 확대 '봄메뉴 출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빕스는 봄 디저트 10종 및 샐러드바 신메뉴 4종 등 총 14종의 메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입안 가득, 맛있는 봄 한스푼'을 주제로 마련한 시즌 메뉴는 '딸기 레드벨벳 케이크', '딸기 밀크 푸딩' 등 싱그러운 봄 딸기로 만든 디저트와 '스패니시 포테이토 트레이', '옐로우 치킨 커리' 등 입맛 돋우는 음식이 주를 이룬다.

또한 빕스는 봄메뉴 출시 및 '월드푸드마켓' 전체 매장 확대 적용을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빕스의 봄 디저트 인증샷과 5글자의 행복감을 해시태그로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직원에게 보이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 '빕스 샐러드바 연간이용권'도 증정한다.

또한 빕스 홈페이지에서 내가 선호하는 월드푸드마켓 1곳을 뽑아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마켓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1명에게는 최대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30명에게는 빕스 1인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빕스의 월드푸드마켓은 짜뚜짝 마켓(태국), 츠키지 마켓(일본), 보케리아 마켓(스페인), 피렌체 마켓(이탈리아), 첼시 마켓(미국) 등 세계 유명 푸드 마켓을 모티브로 각국의 대표 요리를 제공하는 매장 내 공간이자, 샐러드바의 새로운 콘셉트다.

빕스 관계자는 "고객 호응이 높은 월드푸드마켓 콘셉트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자 '맛있는 빕스, 음식이 다양하고 풍성한 빕스'라는 이미지가 더욱 견고해졌다"며 "여기에 상큼한 봄 디저트 10종을 추가해 더욱 만족감 높은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