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한큐한신그룹사와 함께 日 우메다 여행 쏜다!
상태바
쿠팡, 한큐한신그룹사와 함께 日 우메다 여행 쏜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0월 27일 08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한큐한신그룹사와 함께 日 우메다 여행 쏜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일본의 철도∙쇼핑 기업 한큐한신그룹사와 함께 우메다 무료 여행 지원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일본 오사카의 새롭게 떠오르는 여행지인 우메다 지역을 소개하기 위해 한큐한신그룹사와 함께 준비했다.

당첨 고객에게는 여행을 위한 항공편과 숙박 시설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우메다 여행자를 위한 한큐한신그룹사의 쇼핑몰과 지역 대표 맛집 정보 등 관광 명소도 함께 소개한다.

우메다 여행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 사이트에 로그인 해 한큐한신그룹사 관련 간단한 퀴즈를 풀고 상품문의 댓글로 정답을 등록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 시 가고 싶은 한큐한신의 쇼핑몰과 그 이유를 함께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내 참여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 2매(1명)와 쿠팡캐시 적립 1만원(20명), 5000원(30명), 3000원(30명), 1000원(6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우메다 지역 관광지를 직접 체험하고 소개할 여행단 '쿨러(Coupang Traveler)'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쿠팡 사이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www.coupang.com/np/promotion/367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믿을 수 있는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큐한신그룹사와 함께 우메다 지역 무료 여행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쿠팡은 국내외 여행 체험단 '쿨러'를 주기적으로 모집하는 등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쿠팡의 엄선된 여행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