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를 삽니다
상태바
좋아요를 삽니다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9월 27일 07시 2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영 / 쌤앤파커스 / 308쪽 / 15000원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허니버터칩'은 그 흔한 광고 한 번 진행하지 않고 과자 시장을 장악했다.

GD가 입던 재킷에서 나온 '말랑카우' 2봉지가 말랑카우를 캔디 시장의 황태자로 등극시켰다. 부산 경찰청과 한국민속촌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에는 일방적인 홍보와 정보 제공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참여하고 공유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

이 책은 특정 소셜 미디어를 기술적으로 잘 운영하고 어떻게 방문자 수를 늘리는지 급급하게 설명하기보다 스마트폰, 무선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가 완전히 바꿔놓은 소비 심리와 비즈니스 지형도를 세밀하게 탐색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SNS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를 보여주는 국내·외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오늘날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려는 사람들이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또 무엇을 우선 순위에 두고 마케팅을 해야 할지 알려준다.

적지 않은 광고 예산을 쏟아 붓고도 공허한 메아리만 울리고 있는 자신의 SNS 계정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다면, '좋아요'를 넘어 자발적 공유가 이뤄지는 소셜의 심리를 더욱 정확히 꿰뚫고 싶다면, 매일 북적대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운영해보고 싶다면, 이 책이 답을 줄 것이다.

좋아요를 삽니다 / 김대영 / 쌤앤파커스 / 308쪽 / 1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