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집에서 즐기는 함박스테이크∙미트볼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집에서 즐기는 함박스테이크∙미트볼 출시
  • 오경선 인턴기자 seon@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6월 24일 11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집에서 즐기는 함박스테이크∙미트볼 출시

[컨슈머타임스 오경선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식 반찬 '고메함박스테이크'와 '고메미트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고기를 굵게 썰어 넣어 원물 그대로의 조직감과 육즙을 살렸다. 씹었을 때 입안에서 가득 차는 풍부한 식감을 구현했다. 조리 시에도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살리기 위해 제품 겉과 속을 구분해 만드는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했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뒤 급속 냉동시켜 함박스테이크∙햄버거 전문점 메뉴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다. CJ제일제당 전문 셰프가 맛 평가에 참여해 직접 검증했다.

고메함박스테이크는 수제 스타일로 도톰하게 반죽을 빚고 오븐에 구워낸 제품이다. 토마토와 양파를 넣어 진하고 깊은 맛을 살린 데미그라스 소스가 같이 들어있다.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조리하면 된다. 가격은 540g에 7980원이다.

고메미트볼은 반죽을 동그랗게 빚고 오븐에 구워낸 제품이다. 스파게티에 넣어 먹거나 야채와 함께 볶는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조리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00g에 6980원이다.

CJ제일제당 정다연 냉동파트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함박스테이크와 햄버거 전문점들이 큰 인기를 끌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양식 메뉴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후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외식 전문점 수준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