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여름한정메뉴 '더 레드 스테이크' 출시
상태바
아웃백, 여름한정메뉴 '더 레드 스테이크' 출시
  • 오경선 인턴기자 seon@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6월 23일 16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여름한정메뉴 '더 레드 스테이크' 출시

[컨슈머타임스 오경선 인턴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은 3가지 강렬한 레드 맛으로 무장한 여름한정메뉴 '더 레드 스테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백에 따르면 이번 메뉴는 풍부한 육즙 호주 청정우를 점보 레드 슈림프와 함께 화이어 그릴에 구워내 화끈한 불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콤한 스리라차와 고추장 소스를 곁들어 강렬한 레드 맛을 완성했다.

스파이시 칠리 오일에 마리네이드한 스테이크 위에 크러시드 레드페퍼를 얹어 매콤함을 한 층 더 살렸다. 포테이토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신메뉴 2종은 매콤한 꽃등심 스테이크에 크리스피한 살사 슬라이스 포테이토가 사이드 메뉴로 제공되는 '더 레드 립아이 콤보'와 칠리오일로 마리네이드해 매콤한 채끝등심 스테이크에 치즈어니언과 프리미엄 트러플 프라이즈가 함께 제공되는 '더 레드 스트립 콤보'다.

2가지 메뉴 모두 자연산 레드 슈림프 3마리가 콤보로 구성돼 있다.

세트 메뉴로는 매콤한 시추안 페퍼와 고소한 투움바 소스가 어우러진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와 풍부한 과일과 담백한 치킨, 퀴노아를 비롯한 각종 슈퍼푸드가 층층이 쌓여있는 '레인보우 그릴드 치킨 샐러드', 허니 달콤한 맛과 버터의 고소한 맛을 함께 녹여낸 '허니버터 오지 후라이즈'가 제공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파스타의 경우 주문 시 매운 맛 단계를 조절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