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 파문 윤상현 "공천 개입 시도 절대 아니다"
상태바
막말 파문 윤상현 "공천 개입 시도 절대 아니다"
  • 박정수 기자 jspark@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3월 09일 14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말 파문 윤상현 "공천 개입 시도 절대 아니다"

[컨슈머타임스 박정수 기자] 욕설 녹취록이 공개되며 막말 파문에 휩싸인 새누리당 윤상현 의원이 9일 '김무성 대표를 공천에서 배제해야 한다'는 취지의 자신의 발언에 대해 "공천 개입 시도는 절대로 아니다"라고 말했다.

윤 의원은 "일각에서 윤 의원의 전화 통화를 공천에 개입하려는 시도로 해석한다"는 질문에 "그것은 확실히 얘기한다. 저는 하늘을 우러러 부끄럼이 없는 사람"이라면서 이같이 밝혔다.

윤 의원은 전화 통화를 한 상대방의 신원에 대해서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서도 "제가 공관위원들한테 전화해서 절대로 그렇게 하지 않았다. 청와대 핵심 인사도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그러면서 "제가 (통화 내역을) 추적 해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윤 의원은 "막말 파문에 대한 책임을 지고 정치 은퇴를 해야 한다"는 일각의 요구에는 "저 스스로도 황당하다. 그날 취기에 격분했는데 '살생부' 명단이 있느냐"면서 "친박 핵심 인사가 전달했다고 대문짝 만하게 뉴스에 나오는데 절대로 그런 일이 없다"고 주장했다.

윤 의원은 김 대표에 대한 사과와 관련 "어제도 전화했고, 오늘도 갔고, 또 가겠다"고 밝혔다.

윤 의원은 이날 김 대표를 만나기 위해 국회 대표실에서 약 30분간 기다렸으나 김 대표가 다른 문을 통해 밖으로 빠져나가 양측 간의 대면은 이뤄지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