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반려동물 토탈케어 플랫폼 '삼성카드 펫' 오픈
상태바
삼성카드, 반려동물 토탈케어 플랫폼 '삼성카드 펫' 오픈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2월 17일 18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반려동물 토탈케어 플랫폼 '삼성카드 펫' 오픈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삼성카드(사장 원기찬)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실용적인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펫'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이 사이트는 반려동물 관련 물품을 실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펫 쇼핑'과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 정보제공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펫클럽' '동물과 사람' '땡큐스튜디오' 등 다양한 펫 관련 업체뿐 아니라 반려동물 호텔∙미용∙놀이터 등 지역 중소가맹점들과도 제휴를 확대했다.

삼성카드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삼성카드 펫모델 콘테스트'에서는 모델 활동기회와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스튜디오' 화보 촬영권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펫'에 로그인한 뒤 자신의 반려동물 정보를 등록하고, 이벤트 응모글과 반려동물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업로드한 게시글의 공감 개수가 가장 많은 3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 중 100명에게는마크로젠 유전질병 검사권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펫'을 통해 SK텔레콤 T pet, LGU+ 맘카2, 펫스테이션 중 1가지 이상을 구매하면 반려동물 사료∙간식∙샴푸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펫 박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로 실용적인 혜택과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만의 노하우와 혜택을 담아 고객의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실용적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