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갱년기극복, 자신감 찾아줄 '메가필'
상태바
남성 갱년기극복, 자신감 찾아줄 '메가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 원장

[컨슈머타임스] 부부간 불화의 원인 중 남성들의 성기능 저하로 인해 부부간의 잠자리가 적어지면서 생기는 경우가 있다.

남성들은 신체노화가 진행되는 40~50대에 접어들면 갱년기로 인해서 호르몬 분비량이 줄어 성기능 저하와 같은 변화가 나타난다.

'조루증'은 성기능 저하 중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으로, 만족할 만한 시간 동안 사정현상을 조절할 수 없는 증상을 말하는 것이다.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 원장은 "조루증을 제때에 치료하지 않고 장기간 방치할 경우, 자신감 상실로 인해 우울증이 나타나거나 심한 경우에는 부부간의 불화가 발생할 수가 있다"며 "최근에는 주사를 이용한 간단한 시술만으로 조루증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조루증 치료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최근 선호되고 있는 조루증 치료 중 하나인 '메가필'은 흉터가 거의 남지 않고 비교적 짧은 시간으로 이뤄지는 주사 치료다. 실제 피부성분으로 만들어진 콜라겐을 사용하며 시술에 사용되는 '메가필'은 KFDA와 FDA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았다. 시술 후에도 세포를 활성화 시켜 조직 재생을 더욱 촉진하고 장기간 효과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 원장은 "메가필 주사법은 간편한 방법이기는 하지만 충분한 수술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선정 2회 연속 1등급 의료기관 강남 맨포스비뇨기과는 의료진을 남자간호사로만 구성하는 등 고객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운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