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까모플라쥬 골프 액세서리 세트' 출시
상태바
까스텔바쟉 '까모플라쥬 골프 액세서리 세트' 출시
  • 김일원 기자 iwk@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08일 15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스텔바쟉 '까모플라쥬 골프 액세서리 세트'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일원 기자] 까스텔바쟉은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워크를 적용해 편의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까모플라쥬 골프 액세서리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까스텔바쟉에 따르면 이 세트는 가을 하늘 위의 구름을 형상화한 까모플라쥬 아트워크를 제품 전체에 적용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라운딩 시 필수적인 아이템인 캐디백, 보스턴백, 골프화, 골프 모자 등의 4가지 종류로 구성해 실용성을 더했다.

가을의 계절감을 살린 톤 다운된 배색과 독특한 패턴의 디자인으로 그린 위에서 포인트 코디로 연출하기 좋다.

까스텔바쟉의 '까모플라쥬 캐디백'과 '까모플라쥬 보스턴백'은 폴리우레탄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벼운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라운드 이동 시 손목과 어깨에 무리가 덜하다.

'까모플라쥬 모자'는 가을철 필드에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블라죵 자수가 눈길을 끄는 '까모플라쥬 골프화'는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까모플라쥬 캐디백과 까모플라쥬 보스턴백은 카키와 네이비 2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43만9000원과 15만9000원이다. 까모플라쥬 골프모자는 다크옐로우와 네이비 색상으로 5만9000원에 선보인다. 까모플라쥬 골프화는 네이비 1가지 색상으로 21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그린 위의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기 위해서는 골프웨어는 물론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이 필수적"이라며 "까스텔바쟉의 까모플라쥬 골프 액세서리 세트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기분 좋은 라운딩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