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듀오 웨딩 & 혼수 트렌드페어' 개최
상태바
듀오웨드 '듀오 웨딩 & 혼수 트렌드페어' 개최
  • 김일원 기자 iwk@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08일 15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웨드 '듀오 웨딩 & 혼수 트렌드페어' 개최

[컨슈머타임스 김일원 기자] 듀오웨드(대표 박수경)는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듀오 웨딩& 혼수 트렌드 페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듀오웨드에 따르면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외 최신 웨딩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인기 상품만을 모아 전시한다. 2016 S/S 웨딩트렌드를 알리는 드레스와 턱시도는 패션쇼 런웨이에 올려서 선보인다.

최신 웨딩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웨딩 스타일링 서비스 코너도 마련됐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리허설 촬영, 메이크업 시연, 드레스와 턱시도 피팅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에는 100여 개의 웨딩 브랜드가 참가한다. 업체별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물론 최대 150만원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물, 한복 등 혼수 품목도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다양한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얼리 브라이드 타임 이벤트에서는 행사 양일간 선착순 방문 100커플에게 일레트로룩스 이지라인 브렉퍼스트 시리즈 소형 가전을 증정한다. 방문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면세점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듀오웨드 채수태 본부장은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1대1 전담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며 "웨딩전문가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막막하고 어려운 결혼 준비를 현명하게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