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추추파크, 강원도 교육청과 '청소년체험학습프로그램 개발보급 및 교육복지 확산을 위한 협약' MOU
상태바
하이원추추파크, 강원도 교육청과 '청소년체험학습프로그램 개발보급 및 교육복지 확산을 위한 협약'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하이원 추추파크'

[컨슈머타임스] 하이원추추파크(대표이사 오한동)는 14일 오전 10시 30분 강원도교육청(교육감 민병희)과 '청소년체험학습프로그램 개발보급 및 교육복지 확산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에는 강원도교육청과 하이원추추파크가 교육환경 개선 및 교육복지 정착을 위한 체험학습여행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며 이를 위해 행정적 지원과 홍보등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번 협약은 학생들의 체험학습 · 교육여행 등을 강원도에 유치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며 즐겁고 유익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인프라 구축의 측면에서 그 의미가 크다.

하이원추추파크는 프라이빗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는 국내 유일의 기차테마파크로 폐선 된 스위치백구간을 운행하는 스위치백 관광열차, 강삭철도를 복원하여 운행하는 인클라인트레인(강삭철도), 국내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레일바이크, 세계 유명 기차를 축소하여 만든 미니트레인 등 지역문화와 교육체험이 복합된 에듀테인먼트 리조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