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몸값 낮춘 '한우 한돈 반반(半半)세트' 출시
상태바
G마켓, 몸값 낮춘 '한우 한돈 반반(半半)세트'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9월 10일 08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몸값 낮춘 '한우 한돈 반반(半半)세트'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G마켓은 추석을 앞두고 '한우·갈비·정육 선물관'을 통해 한우와 한돈으로 구성된 단독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마켓은 1kg 미만의 소포장 한우세트 등 가격 부담을 줄인 실속형 알뜰 선물세트도 공개한다.

농협과 함께 단독으로 기획한 '농협 안심 한우한돈 세트'는 한우와 한돈을 혼합한 상품이다.

등심, 목살, 국거리, 장조림 등 구성에 따라 2만원대에서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판매한다. '농협 안심 한우한돈 세트 1호'는 국거리 400g, 전지 400g 세트로 2만원 대에 내놓는다.

'농협 안심 한우한돈 세트 4호'는 불고기 400g과 삼겹살 400g으로 구성해 3만원 대에 구성했다.

용량을 줄여 가격 부담을 줄인 소포장 한우 세트도 판매한다. 900g 소용량으로 구성해 3만9000원에 판매하는 '청풍다감 한우정육 선물세트 정육1호'가 대표 상품이다.

1등급 한우 국거리와 불고기, 산적을 각각 300g으로 구성했다.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은 사료와 친환경 축산 농법으로 키운 한우로 신선도를 위해 산소 포장해 아이스박스에 넣어 배송된다.

횡성한우와 공동으로 기획한 프리미엄 한우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어사품 1+등급 명품구이세트'(1.6kg)는 1+ 등급의 등심, 안심, 불고기, 국거리를 각 400g으로 구성해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G마켓은 '한우/갈비/정육 선물관' 코너를 통해 해당 제품들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쿠폰, 신용카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G마켓 신선식품팀 박영근 팀장은 "최근 한우 사육 두수 감소로 가격이 연일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한우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여 보자는 취지에서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겉치레 보다는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하거나, 1인가구 등 핵가족을 위한 선물로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