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여름방학 맞이' 학원·서점업종 캐시백 행사
상태바
국민카드 '여름방학 맞이' 학원·서점업종 캐시백 행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7월 31일 10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카드 '여름방학 맞이' 학원·서점업종 캐시백 행사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여름 방학을 맞아 학원∙서점업종 캐시백과 지역 축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국민카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내달 31일까지 자사 카드로 학원∙서점 업종을 이용한 소비자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 두 업종에서 이용한 합산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1만원이 캐시백 된다.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는 제외된다.

아울러 전국 각지에서 펼쳐지는 주요 지역 축제도 할인된다.

내달 13~14일 양일간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펼쳐지는 '2015 해운대 서머 뮤직 페스티벌' 티켓을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내달 7~12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춘천인형극제' 입장권을 국민카드로 구매하면 20% 할인된다.

내달 16일까지 강원도 태백에서 진행되는 '태백 해바라기 축제' 입장권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뮤지컬 '엘리자벳' 관람 티켓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내달 21일까지 국민 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하고,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으로 행사에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오는 9월5일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엘리자벳' R석 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는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