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증" 간단한 치료법, "메가필 시술법" 인기!
상태바
"조루증" 간단한 치료법, "메가필 시술법"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원장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기획취재 위원] 조루증은 국내 중년남성들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이다. 조루증이 생기는 원인은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나 성(性) 상대와의 관계 악화, 정신내면의 요인 등이 원인으로 꼽히며, 과도한 스트레스 역시 조루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문제는 조루증이 직장생활이나 결혼생활에 적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다는 것이다. '남한 남성과학회 조루증 유병률 조사'에서 실제로 100명중에 8명, 즉 한국인 8%만이 부부관계에 만족을 한다는 조사결과도 있다.

이런 영향은 남성의 자신감 상실로까지 이어지면서 일상 업무에도 자신감을 갖지 못하게 되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실제로 조루증은 결혼생활에 큰 지장을 줄 뿐 아니라 이혼율까지 높일 수 있어 조루증환자들의 고민은 크다. 이러한 콤플렉스가 심각해 일상생활에 영향을 줄 정도라면 비뇨기과상담을 통해 수술을 고려해볼 만하다.

남성의 고민인 조루 및 발기부전, 음경확대치료 등은 다양한 수술법을 통해 회복 될 수 있다. 최근에는 수술하지 않고 주사한방으로 조루증을 해결 할 수 있게 되었다.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원장은 "요즘 우리나라의 남성 수술은 세계 최고의 수준으로 다양한 재질과 최첨단 음경확대술, 조루증치료술 등이 소개되어 수술에 대한 선택의 폭도 넓어진 만큼, 자신의 상태와 경제적 능력에 맞는 수술법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한다.

최근 간단한 시술로 부작용 없이 별도의 회복관리가 필요 없는 '메가필 음경확대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약10여분의 시술로 남성들의 고민인 '조루증' '길이' '크기' 을 동시에 해결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강남 맨포스 비뇨기과 조창근 원장은 "이러한 시술은 '메가필' 주사요법이 있기에 가능하다"면서 "주사요법이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어떤 시술법보다 빠르고 안전하기 때문이다. 이 주사요법이 남성들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필은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와 미국 FDA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은 실제피부 성분으로 만들어진 콜라겐 주사제로 길이뿐만 아니라 둘레 확대, 조루증 치료까지 일석삼조(一石三鳥)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평가된다.

메가필은 주사로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약 10분이면 시술이 완료되고, 회복을 위한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어 시술 다음날부터 운동이 가능할 정도로 바쁜 직장인들도 무리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원장은 "메가필 음경확대술은 지방이식이나 대체진피, 라이오플란트 실리콘 이식 등 이미 음경확대술을 받았음에도 만족을 하지 못하는 환자들에게도 적합한 시술법"이라며 "다만 반드시 인증된 메가필 주사제를 시술 받아야 하고 숙련된 전문의를 찾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