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숀리'오은주, '사각턱 수술'로…..탄탄한 명품 복근에 좋은 인상까지!
상태바
'여자 숀리'오은주, '사각턱 수술'로…..탄탄한 명품 복근에 좋은 인상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오은주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기획취재 위원] 여자 숀리 등의 별명을 얻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가 된 모델 오은주는 지난 달 26일 화보를 공개하면서 예전의 남성스러운 모습은 사라지고 탄탄한 몸매와 함께 여성스러워진 얼굴로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몸매도 최강인데 언니 인상이 너무 좋아요 '얼굴이 반전이다' 여성스런 얼굴에 복근까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은주씨는 이미 엉짱녀의 모델로 화려한 경력을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다. 하지만 그녀는 외모 콤플렉스가 있었다. 사각턱으로 인해 강한 인상과 함께 '예쁘긴 한데 2%가 부족하다'는 지적을 많이 받았다고 한다.그래서 용기를 내어 사각턱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오은주가 받은 수술은 작은얼굴성형외과의 '올포사각턱수술' 이다.
일반적인 사각턱수술은 측면에서 볼 때의 시각적인 효과 개선은 있으나, 정면에서 볼 때는 앞턱이 뭉뚝하거나 각진 부분이 남아 V라인 효과를 못 보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작은얼굴성형외과의 '올포사각턱수술'은 수술 전 사각턱의 원인되는 정면 사각턱, 옆 사각턱, 턱 근육, 턱 지방량을 정확히 분석하여 정면V라인 효과까지 고려해 귀 밑에서부터 턱끝까지 수술하여 굴곡 없는 자연스러운 턱 라인을 완성하는 사각턱수술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올포사각턱수술'은 벌어진 피질까지 함께 축소시켜 다각도에서 보았을 때 입체적인 얼굴형과 갸름한 V라인의 느낌을 살려준다. 그리고 사각턱 근육이 큰 경우에는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기본적인 근육을 제외하고 과다 발달된 근육은 제거하여 더욱더 갸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턱 부위에 지방이 많은 사람은 지방제거를 해주어야 더 완벽한 V라인을 가질 수 있다.

작은얼굴성형외과에서는 턱 주위의 지방세포 자체를 귀 뒤의 얇은 관을 통과하여 피부아래의 피하지방에서 심층만을 밖으로 빼내어 주어 처짐이 없게 하고, 피부가 울퉁불퉁하지 않도록 하여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턱, 광대 수술을 14년째 해온 안면윤곽전문병원인 작은얼굴 성형외과는 오랜 경력과 안전성, 전문성으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장호 대표원장은 "사각턱수술 시 턱뼈의 두께, 길이, 연조직의 양, 신경의 위치와 경로가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수술 전에 반드시 3D CT 촬영을 통해 환자에게 맞는 수술법을 시행해야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며, 환자의 만족도가 훨씬 높아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