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초소형 '휘카페Ⅳ-엣지'로 에스프레소 즐겨요"
상태바
청호나이스 "초소형 '휘카페Ⅳ-엣지'로 에스프레소 즐겨요"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7월 02일 11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초소형 '휘카페Ⅳ-엣지'로 에스프레소 즐겨요"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청호나이스(대표 이석호)가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리즈의 4번째 제품인 '휘카페Ⅳ-엣지'를 2일 출시 했다.

청호나이스는 이날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가로 29㎝, 세로 52㎝, 높이 47㎝의 초소형 사이즈에 정∙냉∙온수,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가능한 '휘카페Ⅳ-엣지'를 소개했다.

청호나이스는 '휘카페Ⅳ-엣지' 곳곳에 사용자를 배려한 기능들을 담았다.

취수구 상단에는 정∙냉∙온수의 선택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를 적용했다.

커피도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까 등 3종류로 추출할 수 있다.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로 물 속의 경도 성분과 잔류염소를 제거해 쓴맛은 적게 하고 커피 원두 본래의 맛과 향, 부드러움을 살려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컨트롤러 및 각 센서에 문제가 발생하면 표시부가 점멸, 이상 상황을 알려준다. 정∙냉∙온수, 제빙기능은 자동으로 정지된다.

얼음 토출 시 커피 등의 음료가 토출구 안쪽으로 튀지 않도록 하는 토출캡도 적용됐다.

'휘카페Ⅳ-엣지'에는 사용자가 상황에 맞게 온수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시스템이 적용됐다. 항상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저탕식과 약 2분30초의 대기시간은 필요하지만 전기요금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는 예열식을 버튼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휘카페Ⅳ-엣지' 월 렌탈료는 1~3년까지 5만900원, 4~5년 차는 4만3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