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말 못할 고민 '조루증', 적절한 치료가 필요!
상태바
남성의 말 못할 고민 '조루증', 적절한 치료가 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기획취재 위원] 남성들의 성기능에 대한 고민은 해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그에 따라 비뇨기과 상담율도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

남성과 여성은 50대 전후에 신체 호르몬 분비의 변화로 갱년기를 맞게 된다. 이때 남성의 경우 성기능 이상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데 그 대표적인 증상이 조루증이다.

조루증은 부부관계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나이가 들수록 신혼 초와 같은 부부관계를 하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횟수가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갱년기로 인한 성기능 이상이 문제가 된다면 자칫 생각보다 큰 문제로 번질 수 있기 때문이다.

남성들이 조루증에 대한 원인과 이유를 분명히 진단하지 않거나 치료를 미루고 장기간 방치할 경우 자신감 상실, 우울증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심할 경우 부부 및 가족 간의 불화로 이어 질수 있다.

이처럼 조루증은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조루증 치료법 중 절개를 통한 수술 대신 간단한 시술만으로 조루증 치료가 가능해졌다.

'메가필 시술'은 엄격한 KFDA와 FDA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실제피부 성분으로 만들어진 콜라겐을 사용한 주사제이다. 절개나 이식 없이 간단한 주사법으로 진행 되며, 10분이면 모든 시술이 완료된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갱년기 남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얻고 있다.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 원장은 "메가필은 단순히 조루증의 치료뿐만 아니라, 음경의 길이와 둘레를 증대시키기 때문에 자신감이 없었던 남성들에게도 효과적"이라며 "확실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만큼 풍부한 수술 경험과 의학지식을 가지고 있는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맨포스비뇨기과는 고객 프라이버시 보장은 물론 남자 간호사로 구성돼 있다. 또 음경 확대술 분야에서 높은 순위로 보건복지부 지정 1등급 의료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