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K뷰티 '라네즈, 토니모리, 잇츠스킨'
상태바
잘나가는 K뷰티 '라네즈, 토니모리, 잇츠스킨'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6월 03일 17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라네즈, 'CEW 뷰티 어워드' 수상

라네즈의 비비 쿠션과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미국 '제21회 CEW 뷰티 어워드'에서 Face Product 부문, Moisturizer 부문을 각각 수상했다.

CEW 뷰티 어워드는 뷰티 업계에 종사하는 여성 관리자들의 단체인 CEW(Cosmetic Executive Women)에서 6000명이 넘는 회원들이 750여 개의 제품을 부문별로 심사하여 수상자를 발표한다.

Face Product 부문에서 수상한 라네즈 비비 쿠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미백 및 보습, 쿨링 효과와 스웻프루프, 메이크업 기능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쿠션 제품이다.

아시아를 넘어서 미국까지 진출한 비비 쿠션은 라네즈 제품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라네즈 비비 쿠션은 최근 방한한 할리우드 스타 클로이 모레츠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클로이 모레츠는 "라네즈라는 한국 브랜드를 통해 K-beauty를 경험하게 됐다"며 "두 가지 색상의 입술 연출법이 특징인 라네즈 투톤 립 바와 5분 만에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완성해주는 비비 쿠션은 정말이지 매력적인 아이템들이다"라고 전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역시 CEW 뷰티 어워드 Moisturizer 부문에서 수상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고 그대로 자면 된다는 편리함, 그리고 수면 중 충분한 보습이 이루어지게 하는 숙면 팩'이라는 새로운 제형으로 전 세계 여성들에게 선전하고 있다.

   
 

▲ 토니모리,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 TOP 브랜드 대상' 수상

토니모리가 지난 1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GLOBAL LUXURY AWARDS)'에서 'TOP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애쓰는 지자체 및 기관과 상생을 통한 사회공헌을 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지역 상품이 세계 명품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철우 의원, 김장실 의원, 강은희 의원, 박수현 의원 및 우리상품세계명품화추진위원회의 공동주최로 진행됐다.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에 선정된 기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성을 부여하는 '세계명품인증'을 수여 받게 된다.

토니모리는 삼성 갤럭시, 설화수, MCM, 제이에스티나 등과 같은 국내 유명 브랜드와 함께 'TOP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토니모리 김승철 전무가 직접 수상했다.

이 밖에도 사회공헌부문에는 한국콜마, 파라다이스, 문화협력 부문에는 탤런트 김정훈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시상자 및 축사를 위해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최고위원, 새정치민주연합 우윤근 의원, 정갑윤 국회부의장 등이 참석했다.

   
 

▲ 잇츠스킨, 2년 연속 '몽드 셀렉션' 대상 수상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달팽이 크림)'가 2015년 몽드 셀렉션 대상을 수상,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후생성에서 인가한 기관으로 전 세계의 미용, 음료, 음식, 건강, 주류 제품 중에 품질력이 우수한 제품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잇츠스킨은 지난해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 최초로 몽드 셀렉션 대상을 수상했다.

'달팽이 크림'은 올해도 대상을 수상했으며, 잇츠스킨의 젤 타입 수분크림인 '순수 수분 젤' 제품은 몽드 셀렉션 은상을 수상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2014년에 이어 2015년 몽드 셀렉션에서 대상을 타게 된 것은 물론, 수분크림으로 은상까지 거머쥐게 되어 기쁜 마음이 크다. 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한다. 더 좋은 제품으로 더 많은 가치를 인정받도록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15년 몽드 셀렉션의 시상식은 6월 1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진행됐다.

[사진 = 라네즈, 토니모리, 잇츠스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