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키움에서 펀드하기' 설명회 개최
상태바
키움증권 '키움에서 펀드하기'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온라인 펀드 초보 투자자를 대상으로 '키움에서 펀드하기' 교육 강좌를 오는 23일 오후 5시부터 개최한다.

12일 업체에 따르면 이번 강좌는 여의도 키움파이낸스스퀘어빌딩 2층 교육장에서 실시한다.

온라인 펀드 설정액은 지난달 기준 2조4508억원으로 지난해 말 대비 6463억 원이 증가했다. 이는 공모 주식형 펀드가 2013년말 77조원에서 2015년 1월말 70조원으로 감소한 것과 대조적이다.

키움증권의 1월 신규 펀드 계좌수도 2014년 평균 대비 2배 수준으로 급증했다. 온라인 펀드투자의 활성화에 따라 키움증권에서는 펀드 초보 투자자들에게 효율적인 펀드투자전략에 필요한 설명회를 마련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설명회 1부에서는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 김민관 과장이 '온라인 펀드 가입 방법'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2부에서는 키움증권 장외파생상품팀 김승석 대리가 '효율적인 ELS 투자전략'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염명훈 금융상품영업팀장은 "선취판매수수료 무료, 최저가격보상제 등의 저가가격정책과 쉽고 편리한 온라인 펀드 투자의 장점 때문에 최근 투자자 문의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며 "이번 설명회는 온라인펀드 시대를 맞이해서 꼭 필요한 강의로 매월 2회씩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를 통해 선착순(30명)으로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