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하반기 신입사원 900명 채용
상태바
CJ, 하반기 신입사원 900명 채용
  • 민경갑 기자 mingg@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9월 09일 14시 3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민경갑 기자] CJ그룹은 올 하반기에 신입사원 총 900명을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 CJ E&M, CJ대한통운, CJ오쇼핑 등 12개 주요 계열사에서 공개 채용을 한다. 서류 접수는 15∼25일 홈페이지(http://recruit.cj.net)에서 한다.

지원자격은 2015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다. 모집 직무는 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R&D, 글로벌 등 계열사별로 다양하다.

글로벌 직무는 영어·중국어·인도네시아어·포르투갈어·베트남어·일본어 등 전략언어 전공자, 해외 대학 졸업자, 영어·중국어 성적우수자(OPIC AL 7급·토익 스피킹 8급·BCT 4급 이상) 중 1개 이상 자격에 맞으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다음 달 초 발표한다. 이후 테스트 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면접을 거친 합격자는 12월 중 대졸공채 신입사원으로 입사한다.

이번 하반기 공채에서 테스트와 면접 전형에 인문학적 소양 평가를 반영해 전형 과정을 새롭게 정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는 20일에는 예비 지원자 100명을 초청해 CJ제일제당센터 사옥 투어,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하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연다. 참가 희망자는 1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