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밸류팩' 출시
상태바
kt금호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밸류팩' 출시
  • 여헌우 기자 yes@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8월 21일 09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여헌우 기자] kt렌탈(대표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개인 신차 장기렌터카 신규계약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간 최대 8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밸류팩'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에 따르면 밸류팩은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소비자의 효율적인 차량관리를 지원하고 주유할인이나 호텔 제휴할인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부가세 포함 월 1만원을 납부하면, 카드 발급일로부터 계약 만료 시까지 매년 최대 84만원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유할인은 전국 GS칼텍스 주유소(2900개)와 충전소(420개)에서 받을 수 있다. 휘발유∙경유는 리터당 50원, LPG는 리터당 30원이 할인된다.

차량정비는 자동차정비 전문업체 오토오아시스의 전국 500개 매장에서 엔진오일 교체, 와이퍼 교체, 타이어 수리 서비스를 연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kt금호렌터카 전국 지점 중형차 2일(48시간) 무료이용 혜택과 함께 단기렌터카 내륙기준 상시 50% 할인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서울, 인천, 제주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호텔과 스파 시설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 "신차 구입방법으로 장기렌터카를 선택한 소비자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을 드리고자 밸류팩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