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텔레콤, 폐쇄형 SNS '펜스' 출시
상태바
온세텔레콤, 폐쇄형 SNS '펜스' 출시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07일 11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온세텔레콤(대표 김신영)은 폐쇄형 SNS '펜스(Fence)'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펜스'는 기존 폐쇄형 SNS보다 사용자의 익명성과 자율성을 극대화한 모바일 그룹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특정 멤버를 선택해 게시글을 노출할 수 있는 '귓속말 기능', 익명성이 보장되는 '공감게시판' 등을 제공한다. 온세텔레콤 펜스는 폐쇄형 SNS와 익명형 SNS를 조합한 모바일 그룹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라고 볼 수 있다.

또 펜스 사이트(www.fenceweb.co.kr)에서 많은 인원을 한 번에 그룹원으로 등록할 수 있는 '주소록 관리 기능'을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그룹과 멤버를 관리할 수 있다.

온세텔레콤은 'SNS 펜스' 출시기념으로 '초복 이벤트'를 이달 16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온세텔레콤 펜스에 5명 이상 모인 신규 그룹 중 추첨을 통해 KFC 하프치킨버켓 쿠폰을 그룹당 5장씩 총 20개 그룹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펜스에서 새로운 그룹을 생성해 5명 이상의 멤버가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온세텔레콤 관계자는 "펜스는 사용자가 익명성과 개방성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율적인 SNS이고, 스스로 선택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적극 반영한 서비스"라며 "추후 그룹통화, 채팅, 다이어리, 공감릴레이, 웹 연동 기능을 더욱 강화하여 펜스만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펜스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문의는 고객센터(1688-1000)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