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100% 당첨되는 '그린라이트' 이벤트
상태바
비오템, 100% 당첨되는 '그린라이트' 이벤트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04일 11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은 전국 15개 주요 매장에서 100% 당첨되는 '그린라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철, 남녀 지성 피부 관리 라인인 '퓨어펙트(Purefect)'와 '티쀼르(T-PUR)'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퓨어펙트 트러블·모공 케어'는 모공과 피지, 각질 등을 케어해 지성 및 트러블 피부 타입 소비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비오템 옴므 '티쀼르 오일 컨트롤'은 남자의 모공, 번들거림, 트러블을 한번에 관리해주는 라인이다.

오는 6일까지 매장 앞에서 이벤트 진행요원인 '미스터 퍼펙트(Mr. Perfect)'가 소지한 그린라이트 박스의 버튼을 눌러 불을 켜면 라이트 색상에 따라 '퓨어펙트'와 '티쀼르' 라인의 대용량 3종, 여행용 2종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에센스 스킨' 중복합성용 대용량 제품도 준다.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퓨어펙트 미니파우치 3종 세트' 또는 '티쀼르 미니박스 4종 키트'를 제공한다. 

2등에게는 퓨어펙트, 티쀼르 여행용 2종 세트인 '그린라이트 스타터 세트'를, 3등에게는 퓨어펙트, 티쀼르 3-STEP 샤세 샘플인 '그린라이트 SOS세트'를 각각 준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