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투썸∙뚜레쥬르∙콜드스톤 빙수 메뉴 출시
상태바
CJ 투썸∙뚜레쥬르∙콜드스톤 빙수 메뉴 출시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4월 15일 09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뚜레쥬르∙콜드스톤은 다양한 빙수 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투썸은 '청포도 모히토 빙수'를 내놓는다. 모히토는 향긋한 민트와 상큼한 라임을 기본으로 한 칵테일의 한 종류다. 여기에 청포도까지 더한 '청포도 모히토 빙수'는 1인이 즐길 수 있는 컵빙수 형태와 일반 형태의 2가지 타입으로 제공된다.

'티라미수 빙수'와 얼그레이 향이 특징인 '밀크 티 빙수', 저지방 요거트에 상큼한 베리 믹스가 어우러진 '요거트 베리 빙수'도 함께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층층이 색이 다르고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기존 '망고빙수', '팥빙수'와 함께 이를 변형한 '망고베리 컵빙수', '그린&팥 컵빙수'를 선보인다.

'망고베리 컵빙수'는 '망고 빙수'에 블루베리가 더해져 상큼함이 배가 된 메뉴다. '그린&팥 컵빙수'는 그린티 빙수에 인절미가 추가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콜드스톤은 신메뉴 '망고 빙수'를 포함해 4종의 빙수 메뉴를 선보인다. '망고 빙수'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빙수로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망고요거 아이스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다양한 베리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베리 빙수', 달콤한 오레오 쿠키와 아이스크림이 더해진 '밀크쿠키 빙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