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뱅키스로 주식대이동'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투자증권 '뱅키스로 주식대이동'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오는 3월말까지 뱅키스(BanKIS) 거래고객 대상으로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뱅키스로 주식대이동'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뱅키스로 주식대이동' 이벤트는 타증권사에 보유 중인 국내 주식(ETF, ELW 포함)을 한국투자증권 뱅키스로 타사대체 입고한 고객에게 1000만원 이상 입고 시 1만원, 3억원 이상 입고 시 최대 12만원의 축하금을 제공한다.

또 1000만원 이상 타사대체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축하금을 증정하고 신규고객일 경우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석로 이비즈니스(eBusiness)본부장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의 1만여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를 개설해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truefriend.com)와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5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