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장지은 '악마베이스 만나다' 영상 화제
상태바
슈퍼모델 장지은 '악마베이스 만나다' 영상 화제
  • 유경아 기자 kayu@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5월 31일 16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라베시가 신제품 '악마베이스' 출시를 예고하면서 공개한 티저영상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티저영상은 비비크림, 씨씨크림, 파운데이션까지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올킬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네이버붐, 다음TV팟, 엠군 등 각 UCC사이트에서 영상이 이슈가 되면서 네티즌들은 이런 제품이 '있다 VS 없다'로 논쟁을 벌이며 관심을 표출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이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원하지만 피부톤에 딱 맞는 제품을 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악마베이스가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예고되고 있기 때문이다.

모든 기초 메이크업을 올킬한다는 메시지로 여성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티저 영상은 기존 제품의 아쉬운 점을 토로하고 새 제품에 대한 기대감으로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45만 뷰 이상을 기록 중이다.

올킬 제품 '악마베이스'가 있다, 없다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악마베이스' 최초 사용자가 증언하는 영상도 공개됐다.

슈퍼모델 전문 베이스메이크업 아티스트 경력 20년차 유양희 원장과 개념 시구녀로 화제를 모았던 슈퍼모델 장지은 씨의 리얼 증언 티저 영상이 공개된 것이다. 이 두 전문가들이 사용하고 놀라는 모습에 '악마베이스'에 대한 호기심은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영상 속에서 두 증언자들은 "악마베이스 제품은 발림감이 가볍지만 컨실러가 따로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커버력이 좋으며, 제형이 매끄럽고 발림성과 보습력까지 뛰어나다"며 "영양크림을 펴 바르듯이 사용이 간편하고, 한 제품으로 피부톤 보정이 되면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로 마무리할 수 있다"며 극찬했다.

티저영상으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라라베시 '악마베이스'는 6월10일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악마베이스' 최초 사용자의 증언은 라라베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