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컴백…봄 시즌메뉴 출시
상태바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컴백…봄 시즌메뉴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2월 19일 15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푸드∙MD 선보이며 봄 시즌 개시

스타벅스.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지난해 봄 시즌 음료로 사랑 받았던 스타벅스의 '슈크림 라떼'가 다시 돌아온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봄을 맞아 오는 20일 슈크림 라떼를 포함한 음료 3종과 푸드 5종, MD 19종 등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벅스 음료개발팀이 1년간 개발 기간을 거쳐 지난해 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22일만에 100만잔이 팔린 음료다. 인기에 힘입어 판매종료 시점을 기존 3월에서 7월로 연장했었다.

판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상시 메뉴로 출시해달라는 고객의 요청이 잇따라 올해도 재출시하게 됐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봄 시즌에는 슈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강조한 '슈크림 프라푸치노'와 베르가못 향의 얼그레이 티에 허니애플 소스를 첨가한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봄의 색을 가득 담은 케이크∙샌드위치∙마카롱 등 푸드도 5종 출시했다.

다채로운 봄 꽃에 나비가 날아드는 장면을 표현한 텀블러, 머그, 콜드컵, 플레이트 등 MD 19종과 원두 4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 카드로 시즌 음료나 푸드를 구매하는 그린∙골드 회원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품목당 별을 2개씩 더 적립할 수 있다.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슈크림 라떼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돌아왔다"며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슈크림 라떼를 비롯한 다양한 봄 시즌 상품들과 함께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