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예령 기자 | 종근당건강의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스템벨은 신제품 '셀 아이크림 더블 리페어'를 출시한다.
스템벨의 '셀 아이크림 더블 리페어'는 깊은 주름, 검은 기미, 색소침착, 탄력 저하 등 복합적인 눈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설계된 고효능 아이크림이다.
약 1년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된 '셀 아이크림 더블 리페어'는 눈두덩의 주름, 눈 밑 검고 짙은 기미 등 소비자들의 고민에서 출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용 방법은 캡슐 앰플(1제)과 크림(2제), 두 가지 제형을 섞어 바르면 된다.
노란 캡슐에 담긴 앰플 제형(1제)은 소듐디엔에이(연어에서 추출한 DNA성분)와 트라넥사믹애씨드, 아스타잔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강력한 항산화·미백 성분을 함유해 검은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
크림 제형(2제) 은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액 15%, 마이크로바이옴, 수용성 콜라겐 등을 함유한 것으로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은 "셀 아이크림 더블 리페어는 그동안 스템벨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완성된 제품"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