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특별 기획전 진행
상태바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특별 기획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초공진이 겨울철 혹독한 추위와 건조한 날씨로 지친 피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월 말까지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초공진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영안'과 탄력 리프팅 라인 '소생'의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초공진 영안 라인은 840시간 발효오일 'BIO공진™'이 함유되어 6중 피부 주름 개선, 탄력 개선 등 심화된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초공진의 대표 라인이자 스테디셀러다. 특허 받은 발효 공법 콜라겐의 탄력.주름.보습 3중 안티에이징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영안 진 리프팅 앰플'과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고순도 탄력 오일인 '영안 진 오일' 등이 준비돼 있다.

소생 라인은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탄탄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줄인 저자극 포뮬러로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는 '소생 진 에센스'와 식물성 시어버터를 함유해 쫀쫀한 농축 크림인 '소생 진 크림' 등이 준비돼 있다.

기획세트는 각각 영안과 소생 라인의 3종 세트로 구성됐다. 각 세트에는 스킨, 로션, 크림 본품 3종과 에센스, 크림 등 견본품이 포함돼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데일리 케어를 위한 제품들도 할인 혜택과 함께 준비돼 있다. 겨울철에도 자외선 차단을 위해 꼭 챙겨야 하는 선크림과, 매일 깨끗하고 깔끔하게 피부를 청소해주는 클렌징 제품,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서 쓸 수 있는 다양한 마스크팩 등이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관계자는 "2월은 봄을 앞두고 겨울 동안 기온 변화와 건조한 실내외 환경으로 지쳤던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지친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더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