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모두투어는 12월 15일까지 총 42일간에 걸친 2024 모두투어 메가세일 행사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메가세일 행사는 모두 시그니처, 동남아, 유럽, 일본, 중국, 미주·남태평양, 주제별(테마), 지방 출발, 항공·호텔 등 총 9개의 지역관으로 구성됐으며, 사전 등록 할인, 지역별 할인, 메가 세일 전용 상품 등 다양한 동계 시즌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럭셔리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인기 리조트로, 주목해야 할 혜택 섹션을 통해 수트라하버 리조트 가족 여행,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골프, 지방 출발상품 등 다양한 여행 목적의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노출됐다.
모두투어는 전세계 무료 여행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역관의 다양한 경품 중 원하는 호텔을 골라 응모하면 숙박권이 주어지는 진행 중이다.
가족 여행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3박 응모는 동남아관에서 할 수 있다.
윤주영 모두투어 동남아팀장은 "메가 세일은 모두투어에서 진행하는 행사 중 가장 크게 진행하는 최대 할인 행사로 여행을 미뤄왔던 고객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역별로 다양하게 준비된 전시관과 특가상품, 청구 할인 혜택 그리고 무료 여행 응모기회까지 제공하는 모두투어 최대규모 이벤트와 함께 올겨울 따듯하고 풍성한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나아가 겨울시즌은 동남아 지역의 인기가 가장 높을 시기이기에 이번 메가세일을 통해 동남아 여행이 많은 주목을 받을 것임이 분명해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고 말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럭셔리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약 10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항, 시티에서 10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과 5개의 테마수영장, 15개의 미식 레스토랑, 2개의 럭셔리 스파,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가 가능한 마리나 센터, 27홀 골프 코스 등 만족스러운 휴양을 선사해줄 코타키나발루 랜드마크 리조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