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레츠리만라이프 행사 진행…인셀덤, 보타랩 다양한 스토리 공개
상태바
리만코리아, 레츠리만라이프 행사 진행…인셀덤, 보타랩 다양한 스토리 공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16일 09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레츠리만라이프(Let's RIMAN LIFE) 언택트 행사 2일차를 16일 진행한다.

레츠리만라이프 행사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이자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촬영됐으며 코로나 19로 비대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리만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된다.

금일 개최되는 레츠리만라이프 2일차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해당 행사에서는 인셀덤 전속모델인 배우 원빈과 보타랩 헤어 전속모델인 배우 김태희의 광고 영상이 공개되며 김태희의 헤어케어 노하우 등에 대한 현장 인터뷰도 진행된다.

또한 보타랩 바디케어 슈아멜의 뮤즈인 배우 전지현의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는 "레츠리만라이프 2일차에는 리만코리아 브랜드 모델들과 함께 인셀덤, 보타랩에 대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츠리만라이프 2일차 행사는 16일 오후 2시에 리만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스트리밍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