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정다빈 '라이브온', 오늘(25일) OST 스페셜 음반 발매
상태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정다빈 '라이브온', 오늘(25일) OST 스페셜 음반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플레이리스트, 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 플레이리스트, JTBC스튜디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황민현과 정다빈의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담으며 호평 받은 드라마 '라이브온' OST가 피지컬(실물) 음반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10대 청춘의 갈등과 우정, 사랑을 그린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OST를 담은 스페셜 음반이 25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라이브온'은 트렌디함과 유명세가 곧 계급이 되는 서연고등학교에서 인기 피라미드 정점에 있는 안하무인 스타 백호랑(정다빈 분)이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려는 익명의 저격수를 찾고자 완벽주의 꼰대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이 있는 방송부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라이브온'의 OST 음반에는 메인 테마곡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Your Light(유어 라이트)'의 한국어, 일본어 버전과 비비(BIBI)의 '난', 후디(Hoody)&브론즈(Bronze)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와 드라마 여주인공 백호랑 역을 맡은 배우 정다빈이 직접 가창한 버전의'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가 함께 수록됐다. 여기에, 드라마 곳곳에서 플레이돼 극에 몰입감을 더한 스코어 음원 등 총 21개 트랙이 담겨 듣는 것만으로도 극 분위기에 빠져볼 수 있는 앨범으로 완성됐다.

이번 음반에는 '라이브온'의 명장면 스틸 컷을 생생히 담아낸북클릿과 북마크 세트, 포토 세트, 팝업 스탠드와 등장인물들의 증명사진인 아이디 포토 세트까지 알찬 구성품들이 포함돼 소장가치가 높은 음반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