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턴' 일산가구거리, 6인용원목식탁~침대 묶음 할인 
상태바
'에스턴' 일산가구거리, 6인용원목식탁~침대 묶음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나만의'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이들이 늘면서, 유행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의 취향이 녹아 있는 가구를 선택하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우드슬랩테이블이 새로운 가구 트렌드로 나서고 있다.

일산가구할인매장 '에스턴'은 감각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의 원목가구와 북유럽풍 패브릭 소파,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다.

'에스턴'은 천연원목을 직수입하여 제작 및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수종과 디자인을 포함해 가성비 높은 우드슬랩테이블을 선보이고 있으며 단단하고 안정적인 두께로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자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고 있다. 

특히 월넛, 티크 등 6인용원목식탁을 제작하기에 적합한 목재를 공수하여, 독일의 천연 자재 브랜드 헤펠레社의 아우로오일로 마감하여 자연 상태의 이로움을 느껴볼 수 있으며 보는 각도에 따라 멋스러움을 전달해주는 라이브엣지 공법으로 측면을 자연스럽게 마감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공단) 에스턴은 1500여평이라는 넓은 규모의 쇼룸에 특색 있고 개성 넘치는 우드슬랩과 다양한 친환경 원목가구, 원목침대와 매트리스를 한 자리에 전시해,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가구를 원스톱으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6인용원목식탁과 4인용패브릭소파 침대 패키지를 선택 구입할 시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에스턴'에서 선보이는 패키지 구성 중 4인용 패브릭소파는 하이엔드 패브릭 소파로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고 오염 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다. 내구성이 우수해 생활 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이 없고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