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호X심은경 '블루 아워', 메인 예고편 공개…"힐링과 위로 전한다"
상태바
카호X심은경 '블루 아워', 메인 예고편 공개…"힐링과 위로 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카호와 심은경의 케미로 화제를 모은 영화 '블루 아워'가 19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7월 개봉예정인 '블루 아워'는 CF 감독 '스나다'(카호)가 돌아가고 싶지 않았던 고향으로 자유로운 친구 '기요우라'(심은경)와 여행을 떠나며 시작되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매력적인 배우 카호와 심은경의 사랑스런 케미, 그리고 여름에 딱 맞는 비주얼로 보는 내내 행복함을 느끼게 한다. 시작부터 배우 심은경의 밝고 싱그러운 표정에 "자, 가볼까요?"라는 설레는 대사가 더해져 단번에 시선을 끌어당긴다. 

언뜻 보기엔 끝내주는 CF 감독 같지만 우당탕탕 사회생활에 완벽하게 지쳐버린 주인공 '스나다'의 "괜찮지 않지만 괜찮아"라는 대사는 우리 모두의 마음 속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이와는 상반된 매력을 지닌 자유로움 그 자체! '기요우라'의 에너지는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한다. 예고편에는 즉흥 여행의 시작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블루아워'는 상하이국제영화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한 하코타 유코 감독의 촘촘하고 유려한 스토리텔링과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어느 가족' 제작진의 참여, 여기에 배우들의 깊이 있는 연기력까지 더해졌다.

한편 지난 3월 배우 심은경과 카호는 일본 대표 영화제인 다카사키영화제에서 '블루 아워'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