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검,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
상태바
블루검,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블루검이 6월부터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서비스는 정기적인 섭취가 필요한 영양제의 특성을 고려해 원하는 제품과 배송 주기를 직접 선택해 주문하는 방식이다.

정기 배송을 지원하는 품목으로는 노화 방지에 좋은 콜라겐구미, 면역력을 높여주는 퓨어비 프로폴리스, 갱년기 관리를 위한 달맞이꽃종자유, 간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굿모닝 밀크씨슬 총 4개의 인기 제품이 포함되었으며, 배송 주기는 1주부터 3개월까지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할 시 매월 무료 배송이 적용되며, 신청 회차가 늘어날수록 1회 차 15% 할인 혜택을 시작으로 5회 차에는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너스 혜택으로 회전용 알약케이스를 1회 차에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블루검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품목이 식품, 건강제품인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영양제는 중장기적으로 꾸준한 섭취가 필요한 만큼 고객분들이 편리하고 부담 없는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정기 배송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블루검은 2019년에 이어 2020년도에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연속 수상하며 건강기능식품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