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소아온 앨리시제이션'과 두 번째 콜라보…신규 캐릭터 3종 추가
상태바
퍼즐앤드래곤, '소아온 앨리시제이션'과 두 번째 콜라보…신규 캐릭터 3종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모바일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콜라보레이션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진행되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앨리스 신서시스 서티', '상급 수검사 유지오' 등 신규 캐릭터 3종이 추가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콜라보 에그 캐릭터 15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개최 기념! 소드 아트 온라인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지급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 '카디널'을 획득하면 'SAO 드롭' 스킨이 개방되며 '키리토', '아스나'의 새로운 궁극진화 및 '앨리스 신서시스 서티' 등의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는 콜라보 던전 '소드 아트 온라인'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아인' 및 각종 결정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던전에서 드롭되는 '해독 결정', '혼란 치유 결정', '회복 결정'을 모아 조합한 '전이 결정'을 일정 수 모으면 몬스터 교환소에서 '초급연사 유지오', '초급연사 키리토'로 교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가상훈련'과 '가상훈련2' 플로어에서는 등장하는 캐릭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캐릭터를 팀에 편성해 클리어하면 스킬 레벨이 반드시 올라가며 '가상훈련' 플로어를 첫 클리어하면 '내비게이션 픽시 유이'를 메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