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다크피닉스 X 에릭남,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만난다
상태바
엑스맨: 다크피닉스 X 에릭남,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2.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오는 28일 마이클 패스벤더,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타이 쉐리던과 에릭남이 함께하는 특별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진행한다.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와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타이 쉐리던을 비롯하여 사이먼 킨버그 감독과 허치 파커 프로듀서가 오는 27일 내한을 앞두고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어 28일 '엑스맨'의 주역인 마이클 패스벤더,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타이 쉐리던과 에릭남이 함께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가 예고됐다. 

무비토크의 진행을 맡게 된 에릭남은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번에 제가 또 엄청난 인터뷰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누굴까요? 바로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주인공들이라고 합니다"라며 직접 촬영한 영상 속에서 '엑스맨' 네 배우들과의 만남에 대한 설렘을 내비쳤다. 

이번 무비토크에서는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엑스맨: 다크 피닉스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부터 여러 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온 배우들간의 팀웍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까지 풍성한 내용으로 준비되어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진행자 에릭남과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주역 마이클 패스벤더,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타이 쉐리던과의 유쾌한 만남을 엿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