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1인가구 전용' 이사 서비스 개시…여성배려 '짱짱맨'
상태바
옥션 '1인가구 전용' 이사 서비스 개시…여성배려 '짱짱맨'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7월 27일 10시 5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 '1인가구 전용' 이사 서비스 개시…여성배려 '짱짱맨'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옥션은 이사 전문업체 '이사말고 짐카'와 손잡고 1인가구 전용 '반포장' 이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짐맨' 2명이 방문, 짐 포장부터 운반까지의 전 과정을 책임진다. 상품 구성은 A형(0.5t)과 B형(1t) 총 2가지다. 이삿짐에 따라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동 거리 별 추가금액도 미리 책정돼 있어 가격 투명성을 더했다.

옥션은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최대 55%의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A형은 19만9000원, B형은 31만5000원에 각각 책정됐다.

여성 고객을 위한 배려가 특징이다. 당일 이사를 도울 짐맨 2명의 프로필을 사전에 전달해 여성 고객들의 불안을 덜어줄 예정이다. 또한 파손보험 가입은 물론, 고객을 새 집까지 데려다 주는 리무진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 편의도 한층 강화했다.

짐카 서비스는 서울, 인천, 경기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올해 말 부산지역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옥션 자동차팀 김순석 팀장은 "1인 가구의 경우 이삿짐이 많지 않다는 점에서 착안, 이삿짐에 따른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가격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편의성을 높인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