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현대백화점과 4번째 '팝업스토어' 행사
상태바
네이버, 현대백화점과 4번째 '팝업스토어' 행사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9월 04일 14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현대백화점과 4번째 '팝업스토어' 행사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네이버는 자사가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O2O 쇼핑의 인기 매장들이 현대백화점과 함께 4번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네이버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O2O 쇼핑 공간에 입점해있는 백화점 전문관과 개인 트렌드샵이 동시에 참여해 다양한 스펙트럼의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 위치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LAP', '매긴' 등 20∙30 연령층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백화점 브랜드는 물론 '한남동 보니', '언더스타' 등 트렌드샵을 포함한 총 20개 브랜드의 의류, 가방, 신발 등 핸드메이드 소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는 현대백화점 상품권과 라인 브랜드 물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카드로 10만∙2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5000∙1만원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라인 캐릭터볼펜'을,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라인 캐릭터쿠션'을 선착순으로 각각 증정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네이버 O2O 쇼핑에 입점한 사업자들에게 고객 확보와 실질적인 매출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소비자들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보다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와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5번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