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유재석 뉴욕 기념사진, 각자 개성 살린 의상 입고 '찰칵'
상태바
노홍철 유재석 뉴욕 기념사진, 각자 개성 살린 의상 입고 '찰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라이언 시크레스트 트위터)

노홍철 유재석 뉴욕 기념사진, 각자 개성 살린 의상 입고 '찰칵'

싸이가 참석한 타임스퀘어 공연 MC였던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가수 싸이와 MBC 무한도전 멤버 노홍철 유재석 하하와 뉴욕 기념촬영사진을 공개했다.

1일(현지시간) 라이언 시크레스트는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 생일을 보내기에 그리 나쁜 방법은 아니었지(Not a bad way to spend your birthday @psy_Oppa)"라는 멘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싸이 하하 노홍철 유재석의 뉴욕 사진을 보면 각자 매력을 살린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유쾌한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싸이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ABC방송 주최 연말 특집 생방송 딕 클라스 뉴 이어즈 록킹 이브 2013(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2013)에 참석해 강남스타일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무대에서는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유재석, 노홍철, 하하도 깜짝 등장해 무대에 코믹함을 더했다. 특히 유재석과 노홍철은 뉴욕 무대에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 입고 나온 노란색 슈트와 카우보이 의상을 그대로 입고 등장해 관객의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노홍철 유재석 뉴욕, 기념 사진 보니 현장 분위기 정말 좋네요", "노홍철 유재석 뉴욕, 기분 정말 좋았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