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준 LG전자 부회장 "시장 선도하는 해 만들자"
상태바
구본준 LG전자 부회장 "시장 선도하는 해 만들자"
  • 민경갑 기자 mingg@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1월 02일 13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민경갑 기자] 구본준 LG전자 부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성과를 창출하는 해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구 부회장은 지난 1년에 대해 "어떠한 위기에도 흔들림 없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기본 다지기 및 건전한 성장을 위해 노력한 결과 긍정적 변화들이 있었지만 고객과 더 깊이 교감하고 실력을 더 확실하게 쌓아야 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핵심과제로 고객의 마음 속까지 꿰뚫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시장 선도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 차별화된 제품 리더십 확보 △ '고객 가치 창출에 최적화된 체질'로 변화 △ 'LG전자만의 일하는 방식' 정착 △철저한 기본준수를 당부했다.

구 부회장은 차별화된 제품 리더십 확보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눈과 귀를 열어 선점 가능한 아이디어들을 끊임없이 생산하고, 좋은 아이디어는 빠르게 실행해 LG전자만의 차별화를 꾀하자"고 말했다.

그는 "고객 가치 창출에 최적화된 체질로 새롭게 변화하자"며 시장과 고객 트렌드를 보다 빠르게 포착하고 효율적인 자원 배분을 통한 시장지배력 강화를 역설했다.

또 "그간 신념을 갖고 강화하고 있는 우리의 기본이 절대로 흔들리지 않도록 하자"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타협없이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회사의 역량을 축적하는 일들도 흔들림 없이 지속•발전시켜 달라"고 당부했다.

신년사 말미에서 구 부회장은 "이러한 노력은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건강한 동력이 될 것" 이라며 "우리 모두의 힘을 모아 올 한 해를 반드시 우리의 해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