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윤종신의 군산미라밥, 야간매점 메뉴 선정…유느님도 사로잡은 맛
상태바
'해피투게더3' 윤종신의 군산미라밥, 야간매점 메뉴 선정…유느님도 사로잡은 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산미라밥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윤종신의 군산미라밥, 야간매점 메뉴 선정…유느님도 사로잡은 맛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의 '군산미라밥'이 야간매점 18호 메뉴로 선정됐다.

2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박정현, 김범수, 윤종신, 조정치가 출연해 간단 야식 레시피가 공개됐다.

전미라의 레시피 '군산미라밥'이 야간매점 메뉴 후보로 꼽혔다. 끓는 우유에 밥과 치즈를 녹여 버섯을 비롯한 채소를 넣고 청양고추로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게 요리법. 간을 해 자작해질 때까지 끓여주면 빵에도 어울리는 간단 야식이 완성된다.

유재석을 사로잡은 군산미라밥은 "크림 파스타 맛이다", "재료에 따라 다양한 맛이 가능할 듯"이라는 평을 들으며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18호 메뉴로 등록됐다.

이에 윤종신은 "내가 '해피투게더' 나간다고 하니 아내가 밤을 새워 메뉴를 개발했다. 미라야,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군산미라밥, 집에서 해보고 싶네요", "군산미라밥, 이름이 독특해서 더 끌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